구버전 바람의나라 추억서버 용궁퀘스트5편 인어장군

 오늘은 인어장군퀘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용왕에게 퀘를받아주세용 ㅋㅋ
 인어장군굴 입구입니다 비영사천문서쪽에서 아래로 오시면됩니다
 2굴로 가는 좌표입니당 ㅎ
 5굴로가는 좌표입니다 여기서위로
 8굴로 가는 좌표입니당
 9굴로 가는 좌표입니다 인어장군은 굴이좀많은듯??
 보스방가는좌표입니당 ㅎㅎ
 인어장군이군요 잡아줍시다
 인어장군을잡고 2번선택지를 눌려서 내통문서를받는다는 선택지를 해야됩니다
 내통문서를 얻었습니당 ㅎㅎ
 다시 용왕에게와서 말을 걸어줍시다 전 2번선택지를 하였습니다 ㅎ
 용왕이 내통문서를 번역해야한다고 하는데 내통문서를들고 선착장으로와서 이 엔피씨에게 말을걸어 번역을 시켜달라합시다 ㅎㅎ
 번역된내통문서를 들고 용왕에게 가져다주면
 보상인 인ㅇㅓ장군지팡이 입니다 ㅎㅎㅎ


바람의나라 추억서버 하실분은
화.수.목.금 매일 밤 10시 유튜브에서
 입시/추억서버/공성전/구바람 검색하시면
 라이브로 공성전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옛날 바람의나라 추억속으로 함께 떠나고 싶으신가요?

아래 링크로 들어오시고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https://memorybaram.com/b_file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구버전 바람의나라 추억서버 타라옷 만들기

구버전 바람의나라 환상의섬 염룡의꼬리로 돈벌기 추억서버!

구버전 바람의나라 추억서버 월아검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