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바람의나라 추억서버 월아검만들기

 오늘은 월아검'진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추억서버에서는 2차전직후에 [초보]월아검을 줘서


월아검을 안쓰는데 추억서버에만있는 월아검'진 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일단전 사천족움막비서를 사용해 바로 30층으로 왔습니다 없으신분은 1층부터 올라오셔야하는데 지름길이 다있으므로 말만있으면 오래걸리진 않습니다 ㅎㅎ




제캐릭앞에 있는 몬스터가 철거인인데 월아검의 핵심재료인 반짝이는돌이 드랍합니다




빠른시간에 나왔네요 ㅎㅎ
월아검의 재료입니다 쇠조각과 쇠가루는 저층에서 잘나오고 운모는 10층대에 태산이라는 몬스터나 30층대의 길림장군을 잡으면 얻을수 있습니다


월아검'진의 재료입니다 천년묵은가지는 20층대의 천오라는 몬스터가 드랍합니다



이몬스터가 천오입니다


구하는데까지 꽤나오래 걸렸네요 ㅠㅠㅠ


월아검'진 합성시도

하 ㅠㅠㅠㅠ 월아검3개 만드는동안 실패가 없었는데 월아검 3개가 월아검1개로 ㅠㅠㅠ 슬푸네요

언젠간 성공해서 여기에 올리고싶네용 ㅠㅠㅠ
바람의나라 추억서버 하실분은


블로그: 화.수.목.금 매일밤 10시 유튜브에서
입시/추억서버/공성전/구바람 검색하시면
라이브로 공성전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구버전 바람의나라 추억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
아래 주소로 오시면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와주세용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구버전 바람의나라 추억서버 타라옷 만들기

구버전 바람의나라 환상의섬 염룡의꼬리로 돈벌기 추억서버!